11월은 해외 여행을 떠나기 좋은 시기로, 다양한 매력을 지닌 여행지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. 11월에는 기온이 쌀쌀해지지만, 각 지역의 독특한 문화와 풍경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입니다. 여행지와 각각의 매력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.
11월 해외 여행지 베스트 5곳
해외여행지 베스트 5곳을 알아보겠습니다.
▼ ▼ ▼ ▼ ▼!꼭 필요한 좋은 정보!▼ ▼ ▼ ▼ ▼ ▼
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
▼ ▼ ▼!궁금하지? 요런 쓸모있는 정보!▼ ▼ ▼ ▼
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
1. 호주 시드니
11월은 호주의 여름이 시작되는 시기로, 따뜻하고 맑은 날씨가 매력적입니다. 세계적인 랜드마크인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 브릿지를 배경으로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
- 오페라 하우스: 세계적으로 유명한 랜드마크로, 공연 관람뿐만 아니라 건축물 자체도 매우 인상적입니다.
- 하버 브릿지: 시드니의 중심을 가로지르는 다리로, 전망대에서 시드니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- 블루 마운틴: 시드니 근교에 위치한 산악 지역으로, 푸른 숲과 계곡, 폭포 등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합니다.
- 본다이 비치: 시드니 대표 해변으로, 서핑과 수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.
2. 일본 교토
11월의 교토는 선선한 가을 날씨를 보여줍니다. 오랜 역사의 도시로 일본 전통문화와 건축물의 보존도가 높으며, 조용한 사찰들과 정원을 다녀볼 수 있습니다.
- 기요미즈데라(청수사): 교토의 대표적인 사찰로, 아름다운 정원과 함께 교토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습니다.
- 후시미이나리 신사: 붉은색 토리이(신사의 문)가 길게 이어져 있는 신사로, 영화 '게이샤의 추억'의 촬영지로도 유명합니다.
- 아라시야마 대나무숲: 대나무가 우거진 산책로로,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기에 좋습니다.
- 금각사(킨카쿠지): 금박으로 덮인 아름다운 건물로, 교토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.
엄청 궁금하지만 알수 없었던 정보 <클릭>
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
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비한 정보<클릭>
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
3. 프랑스 파리
11월의 파리는 노란 은행잎이 흩날리는 낭만적인 도시입니다. 에펠탑과 루브르 박물관 등의 유명한 관광지가 있으며, 센 강변을 따라 다양한 카페와 레스토랑이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.
- 에펠탑: 파리의 상징적인 건축물로, 전망대에서 파리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.
- 루브르 박물관: 세계적인 미술관으로, 모나리자 등 유명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- 노트르담 대성당: 아름다운 고딕 양식의 성당으로, 화재로 인해 일부가 소실되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.
- 몽마르트 언덕: 파리의 대표적인 언덕으로, 화가들이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, 파리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습니다.
4. 스위스 인터라켄
11월은 스위스의 여행 비수기 시즌으로, 덥지도 않고 한겨울처럼 춥지도 않은 날씨를 즐길 수 있습니다. 밤하늘에 쏟아질 듯한 별들을 매일 볼 수 있고, 달콤한 스위스 초콜릿과 치즈, 우유맛 가득한 요거트 등을 매일 먹을 수 있습니다.
- 융프라우요흐: 유럽에서 가장 높은 철도역으로, 알프스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- 뮈렌 마을: 알프스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작은 마을로, 동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.
- 쉴트호른: 알프스의 고봉 중 하나로, 전망대에서 인터라켄과 주변 지역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- 라우터브루넨 폭포: 스위스에서 가장 큰 폭포 중 하나로, 웅장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.
!!!! 알려지지 않는 소식 !!!!
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
!!!!!제일 알고 싶은 정보가 있죠 <클릭>!!!!!
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 ▼
5. 미국 괌
11월의 괌은 건기에 해당하여 날씨가 매우 좋습니다. 해변에서 수영을 즐기거나, 쇼핑을 하거나, 맛집을 탐방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.
- 투몬 비치: 괌의 대표적인 해변으로, 아름다운 일몰과 함께 수영과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.
- 사랑의 절벽: 괌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로,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슬픈 전설이 전해져 오는 곳입니다.
- 아가나 대성당: 괌의 대표적인 성당으로, 아름다운 건축물과 함께 평화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.
- 리티디안 비치: 괌의 북부에 위치한 해변으로,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스노클링과 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.
여행지들은 모두 11월에 가기 좋은 곳으로, 여행지의 날씨와 문화, 즐길 거리 등을 고려하여 선택하시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 것입니다.
'해외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미국 비자 신청방법 + 관광,유학,취업비자 (0) | 2024.11.12 |
---|---|
12월 해외 여행지 추천 BEST 5곳 (0) | 2024.10.10 |